
“알투스 사운드”를 만들어내는 클래식 컷 헤드조인트는 생기가 넘치는 따뜻함과 뛰어난 추진력을 제공합니다. 깨끗한 소리와 무한한 음색 팔레트로 유연한 연주를 가능하게 합니다.
최소한의 오버커팅과 언더커팅으로 직사각형의 앰부셔 홀을 가진 제트 컷 헤드조인트는 연주자에게 빠르게 반응하면서도 유연함과 컨트롤을 잃지 않습니다. 조금 더 어두운 음색의 열린, 자유로운 소리를 갖습니다.
포인티드 키 암은 보통 프로페셔널 모델에 사용되지만 모든 아주미 플루트는 키의 내구성을 높이고 패드를 고르게 유지하며,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위해 포인티드 키 암으로 제작됩니다.
A, G, F, E, D 키의 중앙에 지공이 뚫려 있습니다. 오픈홀은 중급자용 플루트의 표준이며 대다수의 플루티스트들이 선호하는 사양입니다.
음역대가 낮은 B음까지 내려가는 B 풋조인트 악기는 낮은 C음까지인 C 풋조인트 악기보다 반음 더 낼 수 있습니다. 키가 한 개 더 있고 관의 길이가 약 2cm 정도 길어집니다.
플루트의 G 키는 다른 키들과 일렬로 만들어지거나 (Inline) 또는 살짝 앞쪽으로 만들어질 수 (Offset) 있습니다. 음색에는 차이가 없고, 단지 운지의 편안함과 선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.
스플릿 E 메커니즘은 높은 E음을 더 잘 내기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. 이 장치는 G키와 G2키를 분리시켜 G음을 낼 때는 보통처럼 두 키가 모두 닫히고 높은 E음을 낼 때는 G2키만 닫힘으로써, 두 개의 G키가 모두 열려있는 일반 악기에 비해 E음이 더 안정적으로 나게 됩니다.